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2017/114

건담 프라모델 건담 프라모델 조립하기 초등학교 2학년인 우리 아들, 요즘 레고 대신 건담에 빠졌다.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외삼촌에게 카톡으로 날개 달린 윙 건담을 생일 선물로 부탁했다는^^ 통 큰 외삼촌은 윙 건담과 함께, 건담 레드프레임에다가 건담 조립용 공구까지 보내주었다. 맨 위 상자는 마트에서 구입한 두번째 상자가 세번째 상자는 건담 조립용 공구가 있으니 훨씬 수월하게 조립이 가능하다고 좋아하는 우리 아들~ HG GUNDAM: GNY-001 GUNDAM ASTRAEA 아들이 혼자서 완성 할 만한 수준의 초보자용 건담이다. RG GUNDAM: GUNDAM ASTRAY RED FRAME HG급 보다 난이도가 조금 높아서 아빠가 많이 도와주었다.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포즈들, 멋지네... 2017. 11. 29.
일본 여행 선물 -장미 폼 클렌징, 코막힘 밴드, 온열 안대 일본 여행 선물 - 가네보 에비타 솝, 코막힘 밴드, 온열 안대 며칠 전 일본에 살고 있는 친구가 오랜만에 한국을 다녀갔다. 아무리 급한 일로 오더라도 올 때 마다 꼭 기념품을 챙겨 오는 친구.. 내가 특이한 걸 보면 블로그에 쓴다는걸 알고는 일부러 색다른 아이템으로 골라서 선물을 챙겨주는 센스쟁이 친구다. 말 안해도 잘 알지~^^ 고마운 친구♡ 첫번째는 가네보 휩 솝, 클렌징 폼 이다. 정확한 명칭은 Kanebo Evita Beauty Whip Soap.용기를 누르면 향긋한 장미향과 함께 진짜 장미 모양으로 크리미한 거품이 나오는..장미를 망가뜨리면서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쁘다. 사용할때마다 향과 모양에 감탄하며 친구 생각을 한다. 이런 선물이 참 좋은것같다. 쓸 때마다 선물을 준 사람을 한 .. 2017. 11. 17.
산세베리아 꽃 향기로운 산세베리아 꽃 & 식물의 공기 정화 기능 얼마 전 부터 흰 꽃을 피우기 시작한 우리집 산세베리아. '작은 꽃 봉오리들이 모두 활짝 피었을때 예쁘게 사진 찍어야지' 하면서 기다렸는데, 오늘 아침에 들여다보니 살짝 시들기 시작한다.. 어제 저녁이 가장 싱싱하고 예쁠 때였나보다ㅠ 몇개가 시들어서 살짝 아쉽네.. 그래도 은은한 향기는 여전하다. 우리집 다른 산세베리아에 비해 작고 볼품없는 녀석이라서 신경을 별로 안쓰고 기르던 화분이었는데, 이렇게 예쁜 꽃 선물을 준다. 그동안 소홀히 관리했던게 괜시리 미안해지네~ 산세베리아 꽃이 그리 흔히 피는 꽃이 아니라서 그런지, 산세베리아 꽃이 피면 행운이 온다던데.. 우리집에 뭔가 좋은 일이 있으려나~? 이 화분은 우리집에서 가장 큰 산세베리아.. 우리집에 온 .. 2017. 11. 15.
2017 청계천 등축제 <서울 빛초롱축제> 청계천 등 축제 - 2017 서울 빛초롱축제 -2017. 11. 4- 어제 부터 시작 된 2017 서울 빛초롱 축제. 해마다 이맘때면 청계천을 따라 갖가지 화려한 등이 장식되어 멋진 경관을 만들어 주는 행사이다. 올 해는 11월 3일 부터 19일 까지 2주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진행 된다고 한다. 벌써 2017년을 보낼 때가 되었구나.. 너무 아쉽다. 2018년은 무술년, 개띠의 해라네~ 새해 인사가 아직은 너무 이른 듯 하지만, 벌써 이렇게 등장해 있다. 머리 위로 매달려 있는 복주머니, 하트 등 여러 모양의 등이 너무 예쁘다. 청계천 위에 띄워진 각자의 소망이 적힌 작고 예쁜 등. 기념품 매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많았던 곳, 멋진 피젯스피너들이 한가득이다. 우리 아들 데리고 갔으면 여기서 시간 다 .. 2017. 1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