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2017/124

종로 감성 사진관 종로 감성 사진관 2017년 12월 17일 광화문 광장 "종로감성사진관" 전시회장 풍경. 종로의 옛 모습들을 추억해 볼 수 있도록 마련 된 전시장에서 "종로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을 구경 할 수 있는 행사였다. 12월 15일~17일 3일간 진행된 행사였는데, 마지막 날 둘러 볼 기회가 생겼다. 사진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 덕에 알게 된 공모전.. 어떤 작품들이 수상하는지 궁금해서 나름 전시회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올 해 첫 행사라서 사전 정보 없이 들렀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볼 만 했다. 1980년대 종로의 풍경이 이랬었나보다. 간판 위의 소주 로고 진짜 옛날에 봤었던거네.. 반가워서.. 응답하라 1988 에서 봤던 골목길 풍경 같은데.. (아닌가?) 행사장 뮤직박스에서 DJ 아저씨가 신청곡들.. 2017. 12. 25.
롯데타워 크리스마스 트리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트리 나이 탓인지, 해가 갈수록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덜 느껴지는 듯하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 여름 장맛비처럼 하루 종일 내리는 비가 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 다운시키네.. 그래도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 사진들 정리하며 분위기 살짝 업~^^ 지난 12월 3일 롯데월드타워에 들러서 찍은 사진들이다. '곳곳의 예쁜 트리 사진들 찍어서 모아두었다가 블로그에 다 같이 올려봐야지..' 계획은 이랬었는데, 그 이후로 더 이상 돌아 본 곳이 없었다ㅠㅠ 가까운 청계천의 크리스마스 장식도 못 보러 갔네.. 시간 탓, 게으름 탓.. 123층, 555m의 롯데타워 올려다보기~ 그 앞에 설치 된 20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빨강, 노랑, 보라, 파랑... 음악과 함께 트리의 색.. 2017. 12. 24.
애드센스 외화 계좌 만들기 및 수익금 지급신청하기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신청 올 4월 시작한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6월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았으니, 광고 개제 후 6개월만에 첫 수익금 지급 신청이다. 한 달간의 광고개제 정지 기간을 빼고 정확히 계산하면, 5개월동안 110불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 셈이다. 매일 1달러 정도씩 쌓이는 수익금을 보면서 대충 월 30달러씩 3개월 정도면 송금 받을 수 있는 최저 적립금 1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다. 블로그 쓰는데 들인 시간과 노력을 생각하면 너무 적은 금액이지만, 수익과 상관없이 내 관심사 위주로 즐겁게 써 내려간 블로그이니 부가적으로 수입이 생겼다고 생각하면 나름 뿌듯하다. 7월의 광고개제 정지 기간, 흑역사다ㅠ 수익이 꽤 잘 나오다가 10월 들어 갑자기 수.. 2017. 12. 5.
멋진 사진들 느낌이 좋은 사진들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친구의 블로그에서 골라 온 사진들.. 모두 10년전 찍은 사진들이고, 지금은 블로그 활동을 안하고 있는 친구다. 여전히 사진은 찍고 있는데, 블로그 할 시간이 없다고.. 멋진 사진들 계속 좀 올려 주면 좋을텐데.. 아쉽다. 내 마음에 드는 사진들 골라서 내 블로그에 올려 놓고 자주 보려고 포스팅 해 본다. 좋은 사진들 구경하다 보면 내 사진 실력도 좀 늘지 않을까 싶어서^^ 능소화.. 이 사진 정말 멋지다. 기찻길.. 분위기가 좋아서.. "열정의 사진사" 로 제목을 붙여 놓았던.. 물 속의 빨간 단풍잎.. 넘 좋다~ 이 사진도 정말 마음에 드는.. 선운사 꽃무릇.. 분위기 최고다.. 선운사 계곡.. 빛이 참 좋은.. 한강의 이런 풍경을 포착하기도 쉽지 않은 듯.... 2017.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