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1. 소개하기

실시간 퀴즈쇼, 잼 라이브 -상금 신청

by 밝은햇님 2018. 9. 2.
반응형

JAM LIVE(잼 라이브) 퀴즈 풀고 상금 받기


잼 라이브 이용 후기 두번째~

내 상금 적립액이 1만원이 넘어 출금 신청을 한 기념으로^^

(상금 출금 신청은 적립액 5천원 이상이면 언제든 가능)

특별한 스케줄이 없는 날은 시간 맞춰 재미로 풀어 보는 실시간 퀴즈 프로그램.

재미도 있고 배우는 것도 많고 나름 중독성 있다.


<잼 라이브 스케줄>

월~목 : 낮 12시 30분

금: 낮 12시 30분, 밤 8시

토~일 : 낮 2시, 밤 8시


매 회 총 12문제를 모두 맞히면 당일 상금액을 N분의 1로 나누어 가질 수 있는 퀴즈쇼.


회당 1번 부활 할 수 있는 하트가 있으면 우승 하는데 절대적인 도움이 된다.

하트는 친구 초대를 하거나, 문제를 맞힐 때마다 쌓이는 하트 게이지를 모아서 만들 수 있다.    

요즘(일단 9월 까지는 확정~) 매 회 상금액은 400만원^^

8월 부터 400만원이 되었는데, 그 이전에는 200만원씩이었다.

정규 스케줄과는 별도로 게릴라 퀴즈쇼도 종종 있어 더 재미있다.

상금액이 평소 보다 훨씬 많은 날도 자주 있고..

오늘은 BTV와 콜라보 방송으로 총 상금이 2000만원~   


퀴즈쇼 풀면서 재미있는 문제들 가끔 캡쳐해놓는다. 

(노란색이 답)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000원 이하의 제품만 판매한다네..

-텔레비젼식품, 게염.. 이런 단어는 처음 들어봐~


-포항 지진 때문에 2017년 대입시험이 전날 연기 되었는데, 작년이 처음이 아니었구나..

  1992년 후기 학력고사 문제가 유출되어, 전날 시험이 연기되었다고 한다.  

-칠성사이다의 창업 당시 "칠성"은 창업주의 성 7개를 뜻한다고..

-슈크림의 "슈"는 양배추를 뜻하고, 

-특정 조건에서 온도가 높은 물이 낮은 온도의 물보다 더 빨리 어는 음펨마 효과(MPEMBA EFFECT)도 처음 알았다. 


-장화홍련전의 장화,홍련은 성이 배씨였다고..

-불끈 일어나는 감정을 뜻하는 순 우리말이 "섟" 이라는데, 대체 어떻게 읽어야 하는 거지?

-"베네펙턴스 현상"은 내가 평소에 그런 적 없는지 생각해보고 반성해야 할 것 같아서..  

  BENEFFECTANCE 는 BENEFIT 과 EFFECT 의 합성어라고한다.

-프랑스의 단두대 처형은 1981년(이렇게 늦게~~)이 되어서야 폐지되었다네.. 


네다섯번 정도 우승했었나 생각했는데, 

상금 리스트를 확인해보니 총 8번이나 우승했었네..

역시 문제가 쉬운 날 우승 확률이 높고, 우승자가 많아 상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도 많다. 

정말 어쩌다 운좋게 2000원대 상금도 획득^^



잼라이브 홈에서 전체 상금 리스트 확인해보니 누적 100만원이 넘는 사람도 있었네..

난 이제 겨우 10,624원인데, 그것도 넘 좋다고 이러고 있고^^

도전 의지 활활~


너무 재미있는 잼아저씨, 예쁜 잼언니, 잘생긴 잼오빠가 진행하는 잼라이브.  

매일 7만여명 정도 접속하던데, 내 주변에는 잼라이브 하는 사람이 없네..

재미있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