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1. 소개하기

재미있는 연극 - 룸넘버13 (대학로)

by 밝은햇님 2018. 7. 31.
반응형


룸넘버13 - 볼만한 대학로 연극


관람일: 2018년 7월 28일


일주일 전, 지방에 살고 있는 친구가 같이 보러 가자며 예매한 연극 <룸넘버13>.

재미있어보이는 연극이 있다며, 청주에서 서울까지 올라오겠다고..

공연장은 내가 살고 있는 대학로~^^

공연장들이 밀집한 대학로에 오래 살고 있으면서도, 정작 관람한 공연은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거의 없네ㅠ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을 통해 예매했는데, 생각보다 연극 관람료가 매우 저렴하다.

이번에 예매권 체크하면서 보니까 대학로 연극들이 할인된 가격에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많이 올라와 있었다. 

예매도 편리하고, 관람료도 영화보다 더 저렴하기까지..

앞으로 자주 활용해서 문화생활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토요일 저녁 7시 공연, 오늘 무대에 서는 배우들..

30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티켓 미리 받아두고, 사진 찍으며 입장 잠시 대기~

관람객이 꽤 많다. 오늘 공연은 거의 만석이었던것 같다.


연극 시작하기 전 빨리 무대 모습 한 컷~

중간에 쉬는 시간 없이 꽉 찬 120분, 두시간 동안 연극이 진행된다.

전반적인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의 열연이 특히 돋보이는 연극이었다. 

      

요즘 웬만한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아도 별로 웃음이 나지 않는데, 오랜만에 배 아플 정도로 마음껏 웃었다.

웃음 포인트가 각자 다르겠지만, 나는 중간 중간 눈물이 날 정도로 많이 웃었다^^

코믹물이라서 두시간 동안 내내 집중하게 되지는 않았지만 (잠깐씩 좀 정신없다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다-코믹 연극이 대부분 그렇지..), 사람들의 전반적인 관람평이 꽤 만족스러운 공연이었다.


연극이 끝난 후 출연 배우들의 포토타임 서비스~


연극을 많이 보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연극 중 가장 괜찮은 공연이었다.

 

멋진 연기 보여주신 출연 배우님들, 오늘 공연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감사감사^^

시원한 웃음으로 더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 준 연극이었다.

(에어컨도 빵빵해서 두 시간 동안 너무 시원하다 못해 추웠다는.. ㄷ ㄷ ㄷ)

우울하다면 기분 전환 제대로 시켜 줄 연극으로 <룸넘버13>강추!! 

 

연극 잘 보고, 뒷풀이는 친구가 가보고 싶다는 대학로 맛집 <순대실록>에서..

가족끼리 가끔 가서 순대국만 먹었던 곳인데..


대표 메뉴 "순대 스테이크"

오~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다. 


순대철판볶음은 So-So.. 

신림동 순대타운의 순대철판볶음 스타일을 기대했었는데..


지평막걸리와 함께 너무 즐거웠던 토요일 여름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