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3. 먹어보기

삼해집 - 종로 3가 보쌈골목 가성비 좋은 맛집

by 밝은햇님 2022. 10. 8.
반응형

종로 가성비 좋은 보쌈 맛집 - 삼해집

 

방문일: 2022년 10월 7일

 

3일간의 꿀 연휴를 앞둔 불금, 그대로 집으로 가긴 아쉬워 친구와 종로 3가 보쌈골목에 들렀다. 

오래 전 한 번 갔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그 집을 찾아보기로 했다.

식당 이름은 기억 못하지만, 내부를 둘러 보니 바로 알아 볼 수 있었다.  

 

식당 이름이 삼해집 이었구만^^

 

둘이서 먹으려고 주문 한 고기 보쌈 "소" + 막걸리 1병 (27,000원 + 4,000원)

먹다가 인증샷을 찍어서 양이 살짝 적어 보이지만,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다. 

여전히 깔끔한 맛, 그래서 블로그에 올려야겠다 싶어 중간에 먹다가 사진을 찍게 되었다.

 

보쌈을 주문하면 얼큰한 뼈다귀해장국이 함께 나오는데, 둘 다 겁나 맛있다^^ 지난번엔 보쌈보다 해장국이 더 맛있었던 기억이ㅎㅎ

  

보쌈 무김치만 있는 줄 알고 열심히 먹고 있었는데, 속에 배추김치가 숨어 있었네..

 

나의 보쌈 먹는 스타일~

상추에 고기+마늘+청양고추+새우젓+쌈장+무김치+배추김치 몽땅 얹어서 입이 터져라 와구와구.. 난 이렇게 먹어야 먹는 재미가 있는데, 친구는 딱 고기에 무김치나 배추김치만 얹어 먹는 스타일^^

 

보쌈과 해장국 및 밑반찬까지 전부 클리어~

 

불금이라 사람이 많다. 시끌벅적해도 그리 소란스럽지는 않았다. 음식은 기본적으로 깔끔한 편이다. 

 

굴 철에는 굴보쌈이 유명하다고 하네, 그치만 난 굴을 싫어함ㅠ 

낙지도 주 메뉴 중 하나인가보네, 언제 함 먹어봐야지..

 

삼해집, 종로 3가 보쌈골목 식당들을 몇 군데 더 다녀 본 친구의 평가도 괜찮고 하니 단골 삼아야겠다^^  

 

*삼해집 /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20길 16-15 / 전화: 02-2273-0266

영업시간: 오전 10:30~ 새벽 02:00 (휴일 없음 -명절은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