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9. 세무와 법률

3분만에 무료로 개인회생 자가진단 해보기

by 밝은햇님 2021. 8. 26.
반응형

요즘 주변에 경제적으로 참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채무연체로 독촉에 시달리면서도 어느 누구에게 편하게 말도 못하고 속앓이 하고 계신 분들에겐 “개인회생 이라는 제도는 다시금 살아갈 힘을 내게 해주는 희망의 제도임이 분명한데요.

“개인회생”을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한 것들이 바로 과연 내가 개인회생 신청이 가능한지, 얼마(월변제액, 총변제액)를 갚아야 하고, 얼마동안(변제기간) 갚으면 되는지에 대한 답이 아닐까 합니다.

이러한 사항들이 궁금해도 어떤 법률사무실로 전화하거나 방문해야 할지 막막하고 부담스러운 게 현실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러한 번거로움에 대한 고민이 필요없이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개인회생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임)

20년 경력(서울법대출신)의 2명의 변호사님이 직접 제작/운영하는 아래의 사이트입니다.

스마트법률서비스 개인회생/파산진단  바로가기(아래 링크클릭)

https://www.smart-law.co.kr/checkup/personal-rehabilitation

 

개인회생ㆍ파산 [일반] 진단 - 스마트법률서비스

해당 항목을 선택하세요서울특별시과밀억제권역(서울특별시 제외), 세종특별자치시, 용인시, 화성시광역시(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된 지역 및 군지역 제외), 안산시, 김포시, 광주시, 파주시그 밖

www.smart-law.co.kr

 

스마트법률서비스 개인회생/파산진단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실제 화면 예시를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① 개인회생/파산진단 메뉴 메인화면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메인화면예시

 

② 기초사항, 수입현황 입력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입력화면 예시

 

③ 채무내역 입력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입력화면 예시

 

④ 재산내역, 생활상황, 추가사항 입력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입력화면 예시

 

⑤ 진단결과 예시 (개인회생 가능한 경우)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진단결과 화면 예시

 

⑥ 진단결과 예시 (개인회생 불가능한 경우, 파산면책 가능한 경우)

[스마트법률서비스-개인회생파산 진단] 진단결과 화면 예시

 

개인회생 자가진단 결과 개인회생이 가능하다면, 채무로 인한 고충으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지 마시고, 개인회생신청을 통해 재기할 수 있는 희망의 불씨를 되살리시기를 바랍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스마트법률서비스”에서는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의 부담을 덜어 들이고자, 다른 법률사무소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회생/파산면책” 대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내의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스마트법률서비스”에서는 개인회생 자가진단을 포함하여,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지역에 대한 제한없이 (전국어디서나 가능)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호사님과 충분한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진행과정상 궁금한 점은 수시로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