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HINY SUNSHINE
9. 세무와 법률

개인회생, 파산신청 자가진단 프로그램 사용후기

by 밝은햇님 2021. 7. 3.
반응형

개인회생, 파산신청 자가진단 프로그램 소개하기(직접 사용 후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인것 같습니다.

생계를 위해 어쩔 수없이 대출을 이용하고, 상황이 좀 나아지면 대출을 갚고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상황이 쉽사리 나아지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 많은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빚이 많으면 개인회생을 한번쯤 생각 해 보게 되는데, 내가 개인회생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지, 개인회생을 하면 어떤 잇점이 있는지 또한 개인회생 신청을 하기 위한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등 이러한 내용을 자세히 알기 위해서는 변호사사무실 또는 법무사사무실을 찾아가 상담을 받아야만 하는 게 현실입니다. 막상 찾아가려고 하니 어떤 사무실로 가야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무작정 상담만 받으려고 하니 비용걱정도 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20년차(서울법대출신) 변호사님들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해서 간편하게 개인회생 신청 자가진단을 해 보았습니다. 자가진단을 통해 개인회생을 신청했을 경우 신청 할 자격이 되는지, 어느 정도의 금액을 변제해야하는지 등을 사전에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자가진단의 경우는 아무런 비용부담 없이 설명에 따라 입력사항을 입력하면 자세한 진단결과를 곧바로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제가 꼭 알고 싶었던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주신 것 같아 너무나 만족하였습니다.

자가진단을 위한 스마트법률서비스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smart-law.co.kr/checkup/personal-rehabilitation

 

개인회생ㆍ파산 [일반] 진단 - 스마트법률서비스

해당 항목을 선택하세요서울특별시과밀억제권역(서울특별시 제외), 세종특별자치시, 용인시, 화성시광역시(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된 지역 및 군지역 제외), 안산시, 김포시, 광주시, 파주시그 밖

www.smart-law.co.kr

개인회생 자가진단 입력화면
개인회생 자가진단 결과 예시

우선 이러한 진단결과를 확인한 후, 진단 내용대로 개인회생을 신청하고자 하면 곧바로 개인회생 대리신청을 진행할 수있습니다. 대리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변호사님과 직접 전화 상담을 통해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구체적인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개인회생 대리신청 수임료 또한 다른 법률사무소에 비해 많이 저렴한 것으로 생각되는 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변호사님들이 운영하는 이 사이트를 통해서, 빚이 많아 개인회생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아주 쉽게 개인회생에 대한 자가진단을 해보고, 개인회생이 가능하다면 개인회생 신청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